항상 고객을 생각하는 153모터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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싼타페더프라임 DPF효율저하
153모터스만에 차별화된 흡기크리닝 스페셜코스 시공
싼타페더프라임 2016 DPF교환
153모터스 정비할인점
153모터스 DPF크리닝 수리전문점
1.P200300 DPF효율저하
2.P200200 DPF유동성저항
3.P200000 NOX흡착효율저하
4.P242F00 CPF/DPF 재생한계 초과이상
5.P2454 CPF/DPF 차압센서(DPS)-신호값낮음
6.P242F CPF/DPF 재생한계 초과이상
7.매연이많은차 DPF경고등 수리전문샵
8.P029900 터보차져 부스트 압력과소
9.P256300 터보차져 BOOST위치센서A성능이상
10.P047300 CPF/DPF 차압센서회로-값높음
153모터스는 이런 수리를 잘해요
153전문가와 상의하시고 정비를 받으시면 확실한 효과와
153만에 차별화된 출력,힘,소음감소,매연감소, 새차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53모터스 정비할인점
싼타페덮프라임 디젤 흡기크리닝 스페샬코스
1.엔진진동감소 2.엔진떨림감소 3.매연감소 4.엔진소음감소
5.엔진출력UP 6.연비증가 . 7.고장예방 8.변속시점빠름 효과를 볼 수 있네요~!
흡기스페샬,, 효과를 보고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고고
153모터스
흡기크리닝을 이가격에 빠른시간과 정비노하우로 하지않으면 절대 이가격이 안나와요!!
돌고돌아 떠돌아서 작업을 비싸게 하지마시고 제가 가격을 한번 뿌셔볼께요!!
저는 오늘 흡기크리닝을 188.000원 확 뿌릴께용
대구1등카센터 153모터스만의
흡기클리닝 스페셜코스를 통해
출력증가, 매연 감소, 소음 감소,
연비 증가, 변속지연도까지
모두 해결해보세요~!
걱정하지마세요!
153만에 차별화된 흡기클리닝 스페셜코스
흡기크리닝스페샬 코스 시공효과
1.엔진진동감소 2.엔진떨림감소 3.매연감소 4.엔진소음감소 5.노킹소음감소
6.엔진출력UP 7.연비증가 8.변속시점빠름 효과를 볼 수 있네요~!
손님분이 원하시는 대로 수리하는 재미 골라서 수리하는 재미
손님이 원하는 대로 수리해주는 전문샵
증상:엔진경고등, 출력제한으로80KM 이상 주행불능,연비불량
교환품목: DPF촉매교환+엔진오일교환+흡기크리닝+인젝터크리닝+쿨러크리닝+이지알밸브
자, 그럼 싼타페더프라임
DPF교환을 시작해볼까요?
참, 싼타페더프라임 DPF촉매
정비 후기에 앞서
DPF 고장 현상과 관리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드릴게요.
↓153모터스만에 차별화된 크리닝 시공↓
자, 그럼 DPF효율저하 수리 시작해 봅시다.
*DPF 고장 현상
1. DPF가 자주 터진다.
2. 엔진체크불에 점등
3. 검쟁색 매연 발생
4. 마후라에 검정색 매연이 쌓여있다.
5. 80KM 이상 가속이 불가능하다.
*DPF 관리 방법
1. 7만km 마다 DPF클리닝 진행
2. 1주일에 한 번씩 고속주행
3. 엔진오일 교환주기에 맞춰
교환 및 DPF 전용 오일 사용
,
정상적인 작동이 이뤄지지 않을 수가 있어요.
축적된 유해 물질이 필터를 막고,
이로 인해 배기가 원활히 이뤄지지 않아
그래서 클리닝 주기 가 지나면
고장이 빨리 나니
일찍 하시면 좋습니다.
커피한잔만 딱 묵고 작업들어갈께용!!
열심히 준비해서 생생하게 보여드릴께용ㅎㅎ
DPF효율저하 경고등이 오면 거의 98%는 사망입니다.
DPF크리닝을 미리미리 하시면 예방효과와 고장예방및 출력과 연비가 좋아집니다.
DPF 탈착 후 촉매 내 필터안에 PM검은색 또는 백환현상이 나오면 DPF교환을 수행해야쥬!!
센서3개와 엔진오일을 교환작업을 같이 해야합니다.
DPF 포집 방내 매연과 먼지들이
남아 있는 상황에 카본이 생성되고
DPF가 구동되면서 고열로 활성화되면
DPF 내 담체의 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인 클리닝을 통해
DPF 압력를 유지시켜 주어야 해요!~
걱정 마세요! 153모터스는
밥만 먹고 하는 일이라 금방 뚝딱 해결해요~
걱정마시라 밥만 먹고 하는 일이라!!
좀 더 일찍 클리닝을 수행하면 고장 예방및 출력항샹 연비까지 효과을 볼수 있음
고장전 DPF촉매는 크리닝으로 사망을 방지할 수 있습니따.
DPF 탈착 후 촉매 내 백화현상으로 DPF교환을 수행해야쥬!!
순정부품DPF촉매와 센서3개 교환작업
DPF클리닝을 안 하면
DPF에 가 가득 찬 상태에서
재생을 하게 되고, 카본이 고온에서
장시간 연소되면 DPF가 녹거나 파손되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후단부에 점검 후 흑연 밀려나오거나
DPF 담채의 없으면
클리닝은 가능해요~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시 클리닝이 아닌
DPF 촉매 교환으로 진행해야 하며
교체 시 고가에 비용이 들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클리닝을
해주시 것이 좋습니다.
자 시작해 봅시다.
매일 하는 작업이라
이 정도는 식은 죽 먹기죠~!
DPF클리닝은 7만 KM마다
클리닝을 해야 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야~안을 살펴보니,
왜 문제가 발생하였는지 알 것만 같아요~
하지만, 걱정은 NO!
! 훗~! 이정돈 기본이죠?!^^ 매일 하니깡
센서교환후 DPF 장착해야합니다.
각종 센서와 차압센서까지 장착후 조립해야합니다.
DPF고장시 엔진오일 교환을 필수 뭐 말하면 잔소리찌!!
DPF 속에 ASH란 강제 재생의
고온 600도 이상에서도
태워지지 않는 입자 물질로
ASH가 차곡차곡 쌓여지면
DPF 강제 재생은 빨리 이루어지고
이에 따른 자동차 연비 불량 /출력 부족
그리고 DPF의 스트레스로 손상이 발생됩니다.
역시 쉽게 해결하는군!!
이 모든 것을 전~혀 걱정마세요!!
흡기크리닝 인젝터4개교환 EGR쿨러크리닝, EGR밸브교환 DPF교환
흡기크리닝과 밸브크리닝으로 깨끗하게하면 고장예방 및 출력과연비가 좋아지쥬
DPF교환+합성유엔진오일 교환으로 차가 가볍고 연비까지 좋아지쥬!!
DPF교환후 차가 가볍게 느껴지는 기분
ASH와 카본이 다 나오면 압류가 정상적으
053-751-1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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