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싼타페DM DPF클리닝

등록일
2021.08.23
작성자
153관리자
조회수
418

 

 

 

 

 

 

 





싼타페DM  DPF크리닝
!



대구 153모터스





 

대구의 대표적인 카센터! 

 

 

153모터스의 싼타페DM 디젤 DPF

 

정비 후기 소식을 들려드릴까 합니다.

다들, 자동차 정비 문제가 발생하면 

 

비용이 많이 나갈까, 시간이 많이 소요될까,  

 

걱정이 많으셨죠?


이젠, 그 걱정을 모조리 없애드릴게요!


153전문가와 상의하시고 정비를 받으시면 확실한 효과를 느낄있쥬!



153만에  차별화된   DPF크리닝 프로그램





 손님분이 원하시는 대로 수리하는 재미 ​ 골라서 수리하는 재미



손님이 원하는 대로 수리해주는  전문샵

 



대구 1등 카센터, 153모터스!


안녕하세요. 153모터스입니다.

 


 


DPF크리닝의 프로!   대구 153모터스

 


교환품목: DPF크리닝, 터보크리닝, 엔진카본크리닝 



3종크리닝




* DPF이상 고장 알아보기



1.DPF 자주터진다



2.검정색 매연 발생이 된다.



3.마후라에 검정색 매연이 많이 쌓여 있음



4. 80KM로 속도제한이 있음(더이상 가속이 불가능)



 

 

 



*DPF관리 방법


 


1. 7만KM마다 DPF크리닝 진행



2. 1주일에 한번씩 고속주행



3.엔진오일 교환주기에 맞춰 교환및 DPF전용오일사용



*편안하게 정비를 받으시려면 153모터스에 오시면 됩니다.

 



 


 

DPF탈착후 촉매내 담체 손상을 확인후 크리닝을 시작



DPF크리닝시  차량진단 후  정비사와 상의하시고 시공 받으세요



DPF포집망내 매연과 먼지들이 남아 있는 상황에 카본이 생성되고 DPF가 



구동되면서 고열로 활성화되면 DPF내 담체의 파손및 백화 현상이 일어날 수



있기때문에 주기적인 크리닝을 통해  DPF차압을 유지시켜  주어야 한다



DPF를 탈착해서 촉매안에 보니 카본이 많아보이쥬!

 


153모터스는  밥만 먹고 하는 일이라!!~

 




후단부에 점검후  흑연 밀려나오거나 DPF담채의 


깨짐/밀림/백화현상 없으면 크리닝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시 크리닝이 아닌 DPF촉매 교환으로 진행해야하며


교체시 고가에 비용이 들어  정기적으로 크리닝을 해주시것이 좋습니다.

 

자 시작 해봅시다.

  

 

moon_and_james-71 

 

! 훗~! 이정돈 기본이죠?!^^  매일 하니깡



DPF크리닝은 7만KM마다 크리닝을 해야 고장없이 오래사용 할수 있쥬!



이야~안을 살펴보니, 왜 문제가 발생하였는지

 

 알 것만 같아요,,,흠

카본이 많았네요! 

하지만, 걱정은 NO! 

 

 

153모터스 만에 흡기크리닝스페셜 셋트로 하시면 


출력,  매연,  힘,  소음감소,  변속,  연비까지  OK





DPF탈거식  전용 세척장비에 DPF를 안착시킨뒤 세척작업을 진행 합니다.

 


전용장비로 해야 ASH시가 완벽하게 나오쥬!!



DPF속에 ASH란 강제재생의 고온600도이상에서도 태워지지 않는 입자 물질로써


ASH가 차곡차곡 쌓여지면 DPF 강제재생은 빨리 이루어지고 이에따른


연비불량/출력부족 그리고 DPF의 스트레스로 손상이 발생됩니다.


DPF크리닝 주기는70.000KM마다 해주시면 좋습니다.


 


역시 세척은 대포야!



대구 153모터스가 최고지!


자, 그럼 DPF크리닝을 시작해 봅시다.

 

   

작업이 어려울 것 같다구요?

 


모든 작업을 간단하고 쉽게 일하고 있어요





 

중고를 구입한 차라 에시와 카본이 많이 나오쥬!!~



일찍일찍해야쥬​!!~



카본과 ASH가  꽉 막혀서 많이 나오고 있어요  심혀심혀!!~



물과 에어를 이용한 세척을 통해 DPF내에 쌓이 오염물질을 배출시켜줍니다



깨끗한 물이 나올때까지 반복 진행되는 부분으로 촉매 안에 있는



ASH와 카본이 모두 빠져나오게 되쥬!!

 

 

DPF촉매 크리닝을 약40회 실시하고 장착해서 테스트후 끝



차압이 정상적으로 OK~~



ASH와카본이 다 나오면 차압이 정상적으로 작동을해  출력도 많이 좋아집니다.






 

 DPF크리닝 후  에시와 카본을 제거하면  매연감소, 출력도 좋아지쥬!~`

 

 

DPF촉매를 탈거 역순으로  재조립이 진행되면  작업마무리 됩니다.

 


DPF주행 킬로수를 비교해봤을때  고속주행보다 새내주행  차량이 카본퇴적량이 



더 많편이니  시내주행 차량은 킬로수를 앞당겨 DPF크리닝을 해야합니다,



DPF촉매를 장착하고 스캐너로 셋팅 작업으로 끝!!


153모터스는 이런 수리를 잘해요~



이 모든 것을 전~혀 걱정마세요!!






터보쪽에  오래 사용하면   카본이 축적되어 고장원인이 됩니다.



터보크리닝



100명 중 100명이 만족하는 터보크리닝



(소음감소,출력증가,진동감소)



엔진카본크리닝중 

 


153모터스만에 차별화된 크리닝 시공효과


매연감소 70%   엔진소음감소50% 




엔진출력이 2배 UP



변속시점빠름 효과를 볼 수 있네요~!

 



확실한 신뢰 정비에 저렴한 가격을 원하신다면 





무조건 153모터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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